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국내2박3일여행

신기방기 신기방기 2019.04.23 03:01

모 그리 싸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너무 예쁜 산을 볼 수 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진해 장유계곡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2박3일 국내여행 코스 마산으로 출발 마창진이라고
많이들 하잖아요 진해에서 마산까지 한시간정도 가면 마산이 나와요.
마산 예술촌을 갔습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10월 1일, 2일에 연차휴가를 받아 여행을 다녀왔다.
국내 2박3일 여행 가을 여행지, 남해 여행 남해 보리암 남해 보리암 주차,
입장료, 셔틀버스 정보 보리암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보리암로 66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셋째날 전통 술 박물관 산사원 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마지막날 포스팅입니다. 방문한 감천문화마을과
송도해상케이블카 국제시장 깡통시장 후기는 다음편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5월 첫 주이자 황금연휴 이웃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가기 전
살짝 소식 전했듯 부모님 모시고 강릉으로 2박3일 국내여행을
다녀왔어요. 나름 준비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뭔가 엉성하고 어설프기도
했지만, 저도 무척이나 오랜만의 여행이라 설레였던 2박3일 강릉
여행코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여수 여행코스 추천 엄마랑 2박3일 국내 여행
가볼만한 곳 ♥ 이번주 다녀온 따끈따끈한 여수 여행 후기 전해요 .
오랜만에 엄마랑 단둘이 떠난 2박3일 국내 여행 여수는 용산역에서
KTX를 타고 쭉쭉 남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전라남도에 위치해있어요.